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전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6-09-09 11:23:23

조회 2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벨로시페로 코리아 입니다.

문의주신 고객님께는 죄송합니다만, 혹시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시각 등을 말씀해주신다면
부재중 통화 내역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희가 확인한 바로는 고객센터 영업시간인 10:00 ~ 19:00(점심시간 제외) 사이에 부재중 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 문의드리오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벨로시페로 코리아 홈페이지 하단에 제품문의 및 A/S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빠른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를 받아야 통화를  하죠. 전화를 안받을  라면  전화를 주세요.

뭐하시는  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1811-8533
  • MON - FRI AM.10:00 - PM.07:00
  • SAT.SUN.HOLIDAY OFF
  • KB 803901-01-496880 / (주)이엠이코리아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